3월에 즐길 수 있는 화사한, 프리지어 수확 체험활동!
당진시 면천면에는 이름도 예쁜 원앙길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앙길 24-12에는 원앙농원이 있는데요, 원앙농원은 프리지어를 기르는 농장이지요. 이곳에서 생산되는 프리지어는 보통 일본으로 수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꽃들은 시민들이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지요. 원앙농원에서는 지금 프리지어 꽃다발 만들기와 수확체험이 한창인데요, 그 체험현장으로 떠나볼까요?
 

때마침 당진시에 위치한 한 기업의 직원분들이 프리지어 수확 체험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떤 꽃을 따야하는지, 농장 사장님께 설명 듣고 다시 동료들에게 전달하고 있네요~
활짝 핀 꽃들도 있고, 아직 덜 핀 꽃들도 있는데요, 덜 핀 꽃들도 수확하여 집에 놓아두면 하루 이틀 사이에 화사하게 핀다고 하네요~

 

노란 프리지어가 아름다운 자태로 농장을 찾는 체험객들을 맞아주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노란색 프리지어만 있는 줄 알았는데, 노란색 외에도 아름다운 프리지어가 많더라고요!

 

 개인 시간이 주어지면 농장에서 프리지어를 수확하기 시작합니다~
^^* 프리지어는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모든 사람의 마음을 홀리는 재주가 있는 듯 합니다!

 

꽃을 든 모두가 아름답지만, 역시 이날의 주인공은 프리지어입니다!
 

체험객들이 수확해 온 꽃을 가져오면 농장주인분께서 신문지에 포장을 해주십니다.
꽃을 그냥 가져가시는 분들은 신문지에, 예쁘게 꽃다발을 만드는 체험까지 즐기시는 분들은 꽃다발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이날 당진시에 위치한 기업의 직원들은 화훼농가 일손돕기의 일환으로 프리지어를 수확하고 수매하여 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하였습니다. 요양시설에 계신 어르신들과 함께 꽃꽃이도 진행하고 수매 후 남은 꽃들은 각 복지시설에 전달하였습니다.
원앙농장에서의 프리지어 수확체험활동은 개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원앙농장 프리지어 체험은 3월 1일부터 시작했는데요, 날짜마다 조금씩 시간이 다르니,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일정 및 시간
3월 1일~11일 : 10:00~15:00
3월 12일~16일 : 13:00~15:00
3월 17일~18일 : 10:00~15:00
3월 18일을 마지막으로 3월의 프리지어 체험은 종료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프리지어 수확 체험
대상 : 가족 혹은 개인 모두 가능
가격 : 50송이(한 단)에 만 원
내용 : 채집 방법 설명 및 꽃가위 무료 대여


꽃다발 만들기 체험
대상 : 가족 혹은 개인 모두 가능
가격 : 5천 원(10송이 + 꽃다발 포장 무료 제공)
내용 : 체험객이 수확한 꽃으로 직접 꽃다발 포장


체험문의
☎ : 010-3450-8777
☏ : 010-4456-4027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