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슬기로운 집콕생활(통기타, 보드게임, 뉴스포츠, 도서, 3D펜 대여 프로그램) 안내

  • 평생학습과
  • 조회 : 1199
  • 등록일 : 2020-04-04
첨부파일
슬기로운 집콕생활 홍보지.jpg (532kb)
코로나-19로 개학 연기와 휴관으로 핸드폰, 텔레비전으로 문화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요즘!!! 청소년 여러분들이 집에서도 슬기롭게 여가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통기타, 보드게임, 뉴스포츠, 도서, 3D펜 대여 사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당진시 청소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여, 반납 시 철저한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며 대여하시는 청소년 및 보호자 분들께서도 다시 한번 더 철저한 개인위생 및 소독을 부탁드립니다.



안내사항

일 시 : 2020년 4월 9일 목요일부터 ~ 5월 30일까지(코로나-19 휴관 연장 일정에 따른 기간 변경 가능)

참여대상 : 당진시 거주 청소년

장 소 : 당진청소년문화의집 1층 안내데스크

운영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여방법 : 당진청소년문화의집 방문 -> 마스크 착용 & 손소독 -> 수량 파악 -> 신청서 작성

문 의 : 화~토요일 9시부터 6시까지 041-360-6960~2



신청 방법 및 주의사항

1. 목,금,토요일 3일 동안만 대여가 가능합니다! 반납은 화요일 하루만 가능하오며 꼭 화요일에 반납을 해주셔야지 수요일에 소독이 가능합니다!

2. 대여 방법은 문화의집 방문 후 원하는 교구를 선택 후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3. 도서는 1인당 3권, 통기타, 보드게임, 뉴스포츠, 3D펜은 한 가구당 최대 3개까지만 대여 가능합니다! 또한 대여는 주1회 한달 최대 3번까지만 대여 가능합니다

(3D펜, 통기타는 중복이 가능하오나 나머지 항목은 중복이 불가능합니다.)

4. 수량 파악 문의는 전화 문의 가능하오나 전화 예약은 불가능하며 문화의집 현장에서만 대여 가능합니다!

. 대여료는 무료이며 분실 및 파손 위험을 방지하고자 대여 시 수량에 상관없이 5,000원 보증금을 받고 반납 시 교구의 이상 유무를 확인 후 보증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6. 분실 및 파손 시 해당 물품의 새 상품으로 반납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문화의집 방문 시 최소 인원으로 필히 마스크 착용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3D펜의 경우 필라멘트도 일정 제공 될 예정입니다. 추가 제공은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9. 개인 장바구니 또는 가방을 챙겨와 주시기 바랍니다.

10. 청소년의 많은 참여로 준비 수량 소진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추가 게시 될 예정이오며 대체 프로그램도 준비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