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聖人김대건 Saint Kim Dae Geon. 김대건(金大建,1821~1846)은 우리나라 최초의 가톨릭교회 신부이다. 나의 마지막 시간이 다다랐으니 잘 들으시오. 내가 외국인과 연락한 것은 나의 종교를 위해서이고 나의 천주를 위해서입니다. 이제 내가 죽는 것은 그분을 위해서입니다. 나를 위해 영원한 생명이 바야흐로 시작되려 합니다. 여러분도 사후에 행복하려면 천주를 믿으시오. -1846년 9월 16일, 새남터에서...

김대건신부 캐릭터2020 충남 지역 특화콘텐츠 개발지원 사업

우리나라 최초의 가톨릭교회 신부인 김대건 신부 캐릭터는 2020 충남 지역 특화콘텐츠 개발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당진시의 지원으로 개발되었으며, 통일된 Character Identity를 유지하기 위해서 메뉴얼에 규정된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합니다. 또한, Character는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금형, 출력방식을 따라야 합니다.

어린이 김대건 기본형

기본형

어린이 김대건 기본형 Front, Side, Back

기본형_수단

어린이 김대건 기본형 수단 Front, Side, Back

어린이 김대건 응용형

응용형

어린이 김대건 기본형을 응용한 이미지 입니다. 선교, 미사, 거부, 관찰, 놀람, 신남, 셀카, 인사, 기도, 수영, 공부, 취침 12가지 모습을 그린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응용형_수단

어린이 김대건 기본형 수단을 응용한 이미지 입니다. 가르침, 응원, 달리기, 자전거, 점프, 산책, 심각, 전통놀이, 노래, 인사 10가지 모습을 그린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김대건신부 캐릭터 사용 및 관리지침2020 충남 지역 특화콘텐츠 개발지원 사업

김대건 신부 캐릭터는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으나, 다음의 경우에는 사용을 제한합니다.

  • 김대건 신부 캐릭터를 영리적 목적으로 무단 사용하는 행위
  • 디자인을 무단으로 수정 변경하여 사용하는 행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용 금지, 변경금지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