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옥외광고물 특정구역이란?

옥외광고물등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하여 옥외광고물법령, 시행령, 조례에서 정한 옥외광고물 표시방법에 대해 제한 또는 완화를 해줄 수 있는 지역을 지정하는 곳

당진1지구

옥외광고물 특정구역 당진1지구 이미지입니다. 각 구역을 10가지 범례로 나뉘어 표시하고 있습니다. 범례는 주차장(회색-주), 준주거 용지(주황색 빗살무늬), 	공동주택(붉은색 동그라미무늬), 단독주택(노란색), 경관녹지(검은색 빗살무늬), 근린공원(초록색-㉣), 어린이공원(어린이공원-어), 완층녹치(연한 연두색), 보행자도로(검색은 두줄), 도로(붉은색 두줄)입니다. 가로로 길게 생긴 당진1지구 가장 왼쪽 끝에 어린이 공원이 기다란 세모형태로 구역이 있습니다. 그 바로 오른쪽으로 공통주택 구역이 크게 두개 있습니다. 공동주택 오른쪽에 큰 근린공원이 있습니다. 근린공원 오른쪽에 단독주택이 있습니다. 단독주택 오른쪽에 준주거 용지가 크게 있습니다. 그 옆으로 단독주택들이 다시 있으며 단독주택들 사이에 어린이공원이 있고 그 아래로 주차장이 있으며 어린이공원 오른쪽으로 경관녹지가 있습니다.

당진대덕수청지구

옥외광고물 특정구역 당진대덕수청지구 이미지입니다. 범례는 주택건설용지, 성업업무용지, 공공시설용지 3가지로 나뉘며 주택건설용지 구역은 단독주택용지, 공동주택용지, 준주거용지로 나뉘고 상업업무용지는 상업용지 입니다. 공공시설용지는 공공청사, 주차장, 완충녹지, 광장, 하천, 유보재(소각장), 주유소, 고육시설, 공원, 연결녹지, 경관녹지, 공공공지, 보행자도로, 종교용지로 표시합니다.

수청지구, 수청1지구, 수청2지구

옥외광고물 특정구역 수청지구, 수청1지구, 수청2지구 이미지입니다.

※옥외광고물등의 특정구역 지정 및 표시제한 변경고시 안내(2021) (당진1지구, 당진대덕·수청지구)

관련 문서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