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시작

9.12.~15. 호우 자연재난 피해신고 안내

  • 안전총괄과
  • 조회 : 52
  • 등록일 : 2025-09-15
첨부파일
자연재난 피해신고 안내문(9.12.~15.호우).hwp (758kb)
2025 자연재난 복구지원 질의응답 사례집.pdf (1,228kb)
2025년 자연재난조사 및 복구계획수립 편람(최종본).pdf (3,979kb)
[별지 제1호서식] 자연재난 피해신고서(자연재난 구호 및 복구 비용 부담기준 등에 관한 규정).hwp (58kb)
9.12.~9.15. 호우 자연재난 피해신고 접수안내입니다.

※ 원활한 확인절차 이행을 위해 9.24.(수)까지 신고


<참고사항>

1. 차량, 공장, 창고 피해는 재난지원금 대상이 아닙니다.
다만, 보험처리 등을 위해 피해사실확인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안내문에 따라 온라인 또는 읍면동 방문 신청바랍니다.

2. 소상공인은 사업자등록증, 소상공인확인증 지참하여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바랍니다. ※ 소상공인 온라인 신청 자제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당진시청이(가) 창작한 9.12.~15. 호우 자연재난 피해신고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보 변경 내역

정보 변경 내역을 안내하는 표입니다. 변경일자, 변경내용으로 나뉘어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변경일자변경 내용
2023-11-10 페이지 개편
2024-08-26 게시판 검색 기능 정비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