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폐기물처리업 변경신고 상세내용을 보는 표로 민원사무명, 민원내용(민원사무안내),접수부서, 처리부서(주관부서),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처리일수, 전화, 접수방법, 구비서류, 서식파일, 처리절차(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기타 항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민원사무명 폐기물처리업 변경신고
민원내용
(민원사무안내)
○ 폐기물처리업 변경신고를 하고자 하는 민원사무입니다.
접수부서 자원순환과 폐기물관리팀
처리부서
(주관부서)
자원순환과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당진시청 민원정보과
처리일수 7 일
전화 350-4331
접수방법
구비서류 1. 허가증 원본
2. 변경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서식파일 첨부파일
[별지 제21호서식] 폐기물처리업 변경신고서.hwp (17kb)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신고서 작성 ➜ 접수 ➜ 검토 ➜ 실태조사 ➜ 증명서 발급
수수료 없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11항
○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제33조제2항
기타

목록

  • 담당부서 : 각 민원서식 관련부서
  • 연락처 : 본문내용에 기재
  • 최종수정일 : 202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