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기 일시(7. 3 ~7. 4) 이용 중단 안내
- 민원위생과
- 조회 : 630
- 등록일 : 2015-07-03
새올행정시스템 메모리 교체 및 스토리지 볼륨 재구성 작업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민원처리 관련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일시 : 2015. 7. 3(금) 18:00 ~ 7. 4(토) 21:00
※ 업무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중단사유 : 새올행정 시스템 메모리 교체 및 스토리지 볼륨 재구성
○ 중단되는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세움터, 위택스, 간단e납부
인터넷 지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