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민원행정서비스헌장

우리 당진시 전 공무원은 고객가치 실현과 고객감동을 구현하는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시민께 약속드립니다.

  1. 우리는 늘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투명하고 효율적인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2. 우리는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행정정보는 신속히 제공하고, 제기하시는 민원에 대하여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3. 우리는 민원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민원을 근원적으로 줄여 나가겠습니다.
  4. 우리는 민원처리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친절하거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5. 우리는 시민으로부터 주기적으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기준’을 설정하고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담당부서 : 민원팀
  • 담당자 : 이경민
  • 연락처 : 041-350-3524
  • 최종수정일 : 2023-12-3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