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창구 일시 중단 안내
- 민원위생과
- 조회 : 544
- 등록일 : 2015-07-30
우편번호 조정 고시 개정(2015. 8. 1. 시행)에 따른 시군구(새올) 행정시스템의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으로 무인민원발급창구 발급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대상 : 무인민원발급창구 전체 발급 민원 서류 (총 66종)
○ 중단일정 : 2015. 7. 31.(금) 18:00 ~ 8. 1.(토) 18:00
○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에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으로 인한 시스템 중단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으로 무인민원발급창구 발급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대상 : 무인민원발급창구 전체 발급 민원 서류 (총 66종)
○ 중단일정 : 2015. 7. 31.(금) 18:00 ~ 8. 1.(토) 18:00
○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에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으로 인한 시스템 중단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