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시작

무인민원발급창구 및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민원위생과
  • 조회 : 571
  • 등록일 : 2015-10-07

개인정보 DB 암호화 적용 작업 등으로 아래와 같이 무인민원발급창구, 민원24 및 전자민원창구 등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 2015. 10. 8.(목) 18:20 ~ 10. 11(일) 22:00

   ※ 업무중단 시간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사유: 표준지방세외수입정보시스템 개인정보 DB 암호화 적용


                  (중앙)  건축행정시스템(세움터) DB 암호화 및 보안강화


                  (중앙) 주민등록정보시스템 노후 장비 교체


3.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창구,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

    ※ 주민등록 관외정보 조회(연계) 서비스는 10. 12(월) 08:00까지 중단 예정입니다.
  
"출처표시"당진시청이(가) 창작한 무인민원발급창구 및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