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창구 및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민원위생과
- 조회 : 571
- 등록일 : 2015-10-07
개인정보 DB 암호화 적용 작업 등으로 아래와 같이 무인민원발급창구, 민원24 및 전자민원창구 등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 2015. 10. 8.(목) 18:20 ~ 10. 11(일) 22:00
※ 업무중단 시간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사유: 표준지방세외수입정보시스템 개인정보 DB 암호화 적용
(중앙) 건축행정시스템(세움터) DB 암호화 및 보안강화
(중앙) 주민등록정보시스템 노후 장비 교체
3.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창구,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
※ 주민등록 관외정보 조회(연계) 서비스는 10. 12(월) 08:00까지 중단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