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추석명절 청렴서한문

  • 당진시장
  • 조회 : 328
  • 등록일 : 2019-08-28
첨부파일
청렴서한문.jpg (4,657kb)
안녕하십니까?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무더위로 고생이 많았던 여름을 보내고, 이제 풍요와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해보다도 무덥고 힘겨웠던 시기에도 항상 당진시정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진시는 “시민이 주인이다”라는 시정철학으로 「더 큰 도약, 살맛 나는 당진」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반부패·청렴활동을 강화하여 「클린 행정」을 통한 행정의 혁신을 이루고자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
최근 우리사회는 보다 강도 높은 청렴의지와 실천을 요구하고 있으며, 저희 공직자들도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구현하기 위하여
그동안 행하여 왔던 잘못된 관행에서 벗어나 모든 업무에서 투명성과 공정성을 기반으로 청렴문화의 정착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당진시도 청렴선도 지자체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명절을 맞아 서로의 정을 나눈다는 이유로 관행적인 선물․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직무관련 공무원에게 부정청탁을 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해에도 추석명절을 맞이하여“선물 안주고 안 받기 운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만 주고받는 청렴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고,
혹여 금품·선물·향응을 요구하거나 수수하는 공직자가 있다면 아래의 공직비리 익명신고센터를 통해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온가족이 함께 넉넉한 웃음과 포근한 정을 나누는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당진시정 발전의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 8월
당진시장 김홍장 드림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