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무인민원발급창구 일시 중단 안내

  • 민원위생과
  • 조회 : 513
  • 등록일 : 2015-07-30
우편번호 조정 고시 개정(2015. 8. 1. 시행)에 따른 시군구(새올) 행정시스템의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으로 무인민원발급창구 발급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대상 : 무인민원발급창구 전체 발급 민원 서류 (총 66종)

 ○ 중단일정 :  2015. 7. 31.(금) 18:00 ~ 8. 1.(토) 18:00

 ○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에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으로 인한 시스템 중단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처표시"당진시청이(가) 창작한 무인민원발급창구 일시 중단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