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당진시 민원콜센터 운영 안내

  • 민원위생과
  • 조회 : 930
  • 등록일 : 2015-11-27
첨부파일
-민원콜센터_전단2[1][1] (1).jpg (759kb)
당진시에 「민원콜센터」가 운영됩니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민원을 신속·정확·친절하게 민원 편의를 증대하고 행정 능률을 향상 시키기 위하여 「민원콜센터」를 운영하게 되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대표전화 : 전국어디서나 1522-3113
상담시간 : 08:30 ~ 18:30 (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시범운영 : 2015. 12. 01 (화)08:30 ~
개 소  일 :  2016. 01. 01
상담분야 : 전화민원이 많은 부서부터 시범 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며 시스템 안정화가 되면서 개소일 부터는
                    시정소식, 민원상담, 관광안내 등을 비롯하여 민원, 교통, 여권 등으로 전반 상담 계획입니다

상담절차:
                 - 당진시 대표전화 (1522-3113)로 전화를 합니다
                 - 상담원에게 궁금한 내용을 물어봅니다
                 - 상담원 답변 가능 : 상담원이 즉시 답변을 합니다
                 - 상담원 답변 불가능 : 담당자를 확인하여 자리에 있으면 연결해 드립니 다(약간의 대기시간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당진시「민원콜센터」는 시청 지하 1층에 꾸며지며 12월 1일부터 시범운영을 한 후 2016. 01. 01 정식 개소합니다
시민들의 많은 이용 바라며 따뜻한 지도 편달 부탁드리겠습니다

붙  임 : 당진  "민원콜센터" 개소 관련 전단지 
 


 
 
                    
"출처표시"당진시청이(가) 창작한 당진시 민원콜센터 운영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