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공동이용 이용안내(148종 확대)
- 민원위생과
- 조회 : 456
- 등록일 : 2016-01-22
행정정보공동이용이란?
민원인이 인,허가 등 각종 민원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입니다.
민원인이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대상 148종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문의) 당진시청 민원위생과 행정정보공동이용 담당 041- 350-3527
민원인이 인,허가 등 각종 민원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입니다.
민원인이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대상 148종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문의) 당진시청 민원위생과 행정정보공동이용 담당 041- 350-3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