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본문 시작

호반그룹, 당진시에 수해 복구 지원금 1억 원 전달

  • 조회 : 162
  • 등록일 : 2024-07-24
첨부파일
(사진4) 수해 복구 지원금 기탁 사진.JPG (5,115kb)
호반그룹, 당진시에 수해 복구 지원금 1억 원 전달 이미지
호반그룹, 당진시에 수해 복구 지원금 1억 원 전달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24일 호반그룹(회장 김선규)에서 호우피해를 입은 당진시를 위해 복구 지원금 1억 원을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를 통해 지정 기탁 했다고 밝혔다.

당진시는 지난 18일 오전 2시 30분에 호우주의보가, 이어서 오전 5시 30분에 호우경보가 발효됐으며, 이날 오전에는 시간당 최고 81mm까지 폭우가 쏟아져 도로, 상가, 학교 등이 침수됐다.

김선규 회장은 “이번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당진시민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온기 나눔에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2023년 충남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후원한 바 있으며, 그 외에도 강릉 산불 피해 및 튀르키예·시리아 구호 성금 지원 등 재난 피해 복구 지원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항상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이번에 수해를 입은 당진시민들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 조속한 피해 복구와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당진시는 지난 18일부터 내린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택, 시설물 등을 전수조사하고 있으며, 공무원과 자원봉사자를 투입, 응급 복구와 생활시설물 정리 등을 지원, 시민들의 빠른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안전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담당부서 : 사회복지과 행복키움지원팀 (041-350-3664)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첨부한 사진은 보도자료와 함께 사용하는 용도 이외의 사용을 금합니다.)
"출처표시"당진시청이(가) 창작한 호반그룹, 당진시에 수해 복구 지원금 1억 원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홍보팀
  • 연락처 : 041-350-3145
  • 최종수정일 : 2024-12-15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