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김홍장 당진시장, 20일 시정복귀하며 현안 챙겨

  • 조회 : 65
  • 등록일 : 2021-04-22
첨부파일
4월 주요업무회의2.jpg (1,551kb)
김홍장 당진시장, 20일 시정복귀하며 현안 챙겨 이미지
당진시(시장 김홍장)가 지난 20일 시청 아미홀에서 부서장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업무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김 시장은 “코로나19 방역을 총괄하는 책임자로서 지금의 위기 상황에 맞게 몸가짐과 행동을 누구보다 조심했어야 함에도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되면서 시민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저는 물론 제 가족 모두가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매사 행동에 각별히 주의 하겠다”는 말로 회의를 시작했다.

이어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75세 이상 어르신과 노인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실시중으로, 남은 접종 또한 사전 안내 및 접종 후 예찰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주기를 당부했다.

또한 다음달 10일부터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워진 서민들을 위한 한시생계비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과를 중심으로 TF팀이 구성·추진될 예정이니 부서와 함께 읍면동에서도 사전 홍보 및 접수창구 운영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을 언급했다.

이와 함께 민선7기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은 ‘국제안전도시 공인’ 공약과 우리시의 대전환을 이끌어 갈 ‘당진형 그린뉴딜’ 추진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관련부서의 적극 추진을 당부하며, 4전4승의 전승가도를 이어 25일 예정돼 있는 ‘당진시민축구단 홈경기’가 연승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시민들의 응원과 격려를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김 시장은 “코로나19 방역 대응 및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접종 등 시급한 현안이 많았음에도 행정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부시장 이하 공직자, 특히 당면업무와 함께 방역대응, 종교시설 점검, 역학 조사 등 불철주야 노력해준 모든 직원들이 잘 챙겨준 부분에 대해 감사하다”며 회의를 마무리했다.

#담당부서: 홍보소통담당관 홍보팀 #담당자: 탁혜영주무관 #연락처: 041-350-3143
"출처표시"당진시청이(가) 창작한 김홍장 당진시장, 20일 시정복귀하며 현안 챙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홍보팀
  • 연락처 : 041-350-3145
  • 최종수정일 : 2024-04-24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