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입주자대표회의 구성(변경) 신고 및 관리규약 제정(개정) 신고 시 서식 안내

  • 건축과
  • 조회 : 241
  • 등록일 : 2022-03-18
첨부파일
1.입주자대표회의 구성(변경) 시 구비서류목록.hwp (15kb)
입주자대표회의 구성(변경) 시 구비서류.zip (768kb)
관리규약 제정 및 개정 시 구비서류.zip (362kb)
평소 공동주택 관리에 힘써 주시는 공동주택 관계자(관리사무소장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연초 공문으로 안내하였듯이 "관리규약 제정(개정) 및 입주자대표회의 구성(변경) 신고 시

공동주택관리법시행규칙 [별지 제5호 서식] 외에 부속서류에 대한 표준안이 없어 각 아파트마다 천차만별이어서

민원인의 편의 및 업무의 효율을 위해 신고 시 표준서식(수정안)을 마련하여 게시하오니 많은 활용 바랍니다.


참고로 필수서식과 예시서식을 나누어 제작하였사오니

우리시에 신고 시 필수서식은 반드시 사용하여 주시고

예시 서식은 각 아파트마다 수정(달라도 무방)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건축과 공동주택팀(041-350-4493. 담당자: 홍 승만 주무관)으로

전화주시면 보다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건강유의하시고 모든 단지가 편안하기를 기원합니다.

* 서식 중 입주자대표회의 구성(변경) 현황 작성 시 중임여부 해당란에 선출횟수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추후 중임관련 파악 위함)
* 전자문서(hs10000@korea.kr)로 보낼 시 필히 PDF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공동주택팀
  • 담당자 : 신예진
  • 연락처 : 041-350-4484
  • 최종수정일 : 2024-04-24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