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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주제 : 2024년 민원처리 만족도 설문조사(3분기)

1-1 민원실 및 민원창구의 위치, 접근성, 안내표지판 활용 등 민원실 이용이 편리했습니까?

1-2 민원실 방문시 필기도구, 대기석, 화장실이용 등 민원실 물품 및 시설 이용이 편리 했습니까?

1-3 민원실의 실내온도,공기,조명,인테리어 등을 고려하여 환경이 쾌적했습니까?

2-1 담당공무원은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였습니까?

2-2 담당공무원은 민원처리 과정에 대한 정보제공 및 안내를 충분히 하였습니까?

2-3 담당 공무원이 적극적으로 민원을 처리하였습니까?

3-1 담당공무원은 신청한 민원업무를 처리 기한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3-2 담당공무원은 신청한 민원업무에 대해 전문적으로 잘 알고 있었습니까?

3-3 담당공무원은 민원업무를 적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4-1 당진시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1 끝으로 당진시의 민원행정 서비스와 관련하여 바라는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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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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