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영업의 폐업 신고서 상세내용을 보는 표로 민원사무명, 민원내용(민원사무안내),접수부서, 처리부서(주관부서),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처리일수, 전화, 접수방법, 구비서류, 서식파일, 처리절차(업무처리흐름도), 수수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기타 항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민원사무명 영업의 폐업 신고서
민원내용
(민원사무안내)
숙박업, 목욕장업, 이용업, 미용업, 세탁업, 건물위생관리업
접수부서 보건위생과 위생행정팀
처리부서
(주관부서)
경유/협의부서
제출처 보건위생과 위생행정팀
처리일수 0 일
전화 360-6120~2
접수방법 방문
구비서류 · 영업신고증 원본
· 영업폐업신고서 1부(별지 제5호의 2서식)
서식파일 첨부파일
식품영업의 폐업신고.hwp (16kb)
처리절차
(업무처리흐름도)
① 영업폐업신고 신청(접수) ⇒ ② 구비서류 검토 ⇒ ③ 민원처리
수수료 없음
면허세
기타비용
심사기준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관련법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제2항 본문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조의3
기타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